WEBZINE no.71

여수캠퍼스 도서관 웹진 71호 (2024.8 ~ 2024.10)

도서관 새소식

여수캠퍼스 학과별 주제가이드 서비스 개시

= : ) 2016. 3. 30. 19:41

 여수캠퍼스 학과별 주제가이드 서비스 개시

 

 

여수캠퍼스 도서관은 학과의 학문 특성에 따라 학술정보원을 선별안내하는 학과별 주제가이드(Subject Guides)’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학과별 주제가이드는 학문 분야별 주요 학술 정보원 소개, 정보 검색 Tip, 미소장 자료 이용방법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학부생 및 초보 연구자들의 학술정보 활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학과별 주제가이드는 여수캠퍼스 도서관 4자연공학예체능실과 3층 연속간행물실 입구에 인쇄본으로 비치돼 있으며<사진>, 도서관 홈페이지에도 PDF 파일 형태로 탑재되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4층 자연공학예체능실 입구>

 

 <도서관 3층 연속간행물실 입구>